사진 - 쏠렉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주)쏠렉은 렌탈 가전 및 생활침구류 신제품을 출시하며 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렌탈 가전제품은 ‘젠커(ZANKER)’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캔디(Candy)’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랩소디 무선청소기 3종이다.

젠커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캔디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두 제품은 직접 연소하지 않아 유해가스 발생이 없으며, 높은 열효율로 빠른 조리속도는 물론 대형 화구 채용으로 다양한 크기의 조리기구 사용이 가능하다.

캔디 랩소디 무선청소기는 분당 최대 2000번의 회전으로 공기와 먼지를 분리하며 강력한 흡입력은 물론 2.5kg로 가벼운 무게에 120도 방향전환이 가능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생활침구류로는 하이플라이 웰큐 베개, 이노젤 웰큐 베개, 이메텍(IMETEC) 릴렉시 양모 전기요 등 이태리 브랜드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플라이 웰큐 베개와 이노젤 웰큐 베개는 기능성 숙면 베개 제품으로 개인의 체형과 수면 유형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하이플라이 웰큐 베개는 이고노믹메모리폼을 사용해 통기성이 탁월하며, 이노젤 웰큐 베개는 유동성 고체 물질 소재로 사용자의 신체에 따라 변형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메텍 릴랙시 양모 전기요는 100% 천연 양모 제품으로 한국아토피협회 아토피 안심마크 인증 및 과열방지 시스템으로 이용에 안전하다.

쏠렉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고품질의 생활형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며 “생활 속 자연스러운 소비가 사업 성과로 연계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쏠렉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