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준코스메틱, ‘아이 겔 패치’ 2종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제이준코스메틱(대표 이진형, 판나)이 피부 상태와 부위 별 피부 고민에 따라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제이준코스메틱의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의 기초 스킨케어 버전인 ‘블랙 물광 스킨케어’ 3종과 ‘아이 겔 패치’ 2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블랙 물광 스킨케어’ 제품은 토너·에멀전·크림 3종이다. 토너는 살구와 산딸기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결 정돈과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돕고, 에멀전은 베타글루칸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크림은 호호바 성분을 담아 모공관리와 체계적인 수분 레이어링을 돕는다.

‘아이 겔 패치’는 미백·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그린티 아이 겔 패치, 로젤티 아이 겔 패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눈가나 미간·입가 등 국소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패치 제품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화사한 피부 톤으로 정돈해 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신체 리듬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에 맞춰 수분 및 영양 공급 등의 체계적인 케어가 가능하도록 고기능성의 기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요즘처럼 찬바람에 노출돼 거칠어진 피부에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제품을 사용하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의 기능성 신제품 5종은 직영 매장 및 공식 쇼핑몰과 면세점·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