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가 벨기에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덕스데이(DUCKSDAY)의 백팩 라인을 국내 첫 론칭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키즈셀렉샵 토박스코리아(대표 이선근)가 벨기에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덕스데이(DUCKSDAY)의 백팩 라인을 국내 첫 론칭했다.

덕스데이는 ‘We love fashion, We love Children More’라는 모토로 북유럽 특유의 디자인 감성과 톡톡 튀는 패턴 및 컬러를 특징으로 한다.

신학기 시즌을 앞두고 첫 선을 보이는 덕스데이의 백팩 라인은 베이직 스타일의 7가지 디자인과 가로 형의 클래식 2가지 스타일 등 총 9종으로 출시됐다.

브랜드 고유의 감각적인 패턴과 컬러감은 그대로 담고, 성장기 아이들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살렸다.

가방 등판에 고탄력 3D 에어매시로 쿠션 및 통기성과 복원력을 살리고 U-LINE의 숄더 스트랩은 책가방의 무게를 분산해 주어 아이들의 척추건강을 고려했다.

또한 3M 반사 리플렉터로 야간 보행 시에도 빛을 반사해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으며 가방 내부의 다양한 수납공간은 물론 물병을 따로 넣을 수 있는 사이드 방수포켓으로 실용성도 살렸다.

덕스데이 론칭을 기념해 백팩과 신주머니로 구성된 신학기 세트도 선보이다. 덕스데이 신학기 세트를 구매하면 레인커버와 필통을 증정받을 수 있으며 백팩과 신주머니·보조가방 등은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구성은 토박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