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듀이가 세컨드 브랜드 ‘듀이 하트 듀이’를 론칭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디자이너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가 세컨드 브랜드 ‘듀이 하트 듀이(DEWE HEART DEWE)’를 론칭했다.

기존 듀이듀이가 우아한 감성의 로맨틱 시크룩을 선보였다면, 세컨드 레이블 듀이하트듀이는 데일리로 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모던 로맨틱룩을 선보인다.

오늘(18일) 2018 Pre-spring 시즌으로 정식 론칭한 듀이하트듀이의 컬렉션 테마는 ‘드리미 드림(DREAMY DREAM)’으로 어린 시절로 돌아간 몽환적인 꿈속의 모습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메인 컬러는 꿈속의 몽환적인 무드를 표현하기 위해 톤 다운된 파스텔 컬러를 사용했다.

이번 신규 세컨드 브랜드 론칭을 통해 기존 컬렉션 라인의 로맨틱한 감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하이엔드와 일상복이 믹스된 쉽고 캐주얼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하트’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유니섹스 커플룩도 선보인다. 하트 로고가 새겨진 맨투맨과 커플이 착용하기 좋은 후드티셔츠, 남자친구와 함께 착용이 가능한 셔츠는 보이프랜드 핏의 셔츠·커플 모자 등이 있다.

듀이하트듀이 관계자는 “​세컨드 브랜드는 보다 경제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컬렉션 라인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웠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듀이하트듀이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명동본점과 듀이듀이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매장으로는 듀이듀이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네이버 디자이너윈도, 퍼스트룩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브랜드 정보는 듀이듀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듀이듀이는 2014년 10월 론칭한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다. 브랜드명은 ‘듀오(DUO)’와 ‘뉴(NEW)’를 합성어로 ‘김진영, 이수연 듀오 디자이너가 만나 새로운 것을 만들어 내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