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및 VIP 웨딩드레스컬렉션이 1월 27일 오후 3시 씨엘드포레에서 개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대구웨딩박람회 및 VIP 웨딩드레스컬렉션이 오는 1월 27일 오후 3시 씨엘드포레에서 개최한다.

2018년 봄 신상 웨딩드레스 전시회인 VIP 웨딩드레스컬렉션은 고급 라인의 웨딩드레스샵 웨딩드레스를 모델들이 직접 연출하는 웨딩드레스컬렉션이며 200쌍 한정으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씨엘드포레에서 제공되는 10만원 상당의 랍스타&갈비탕 코스 식사를 하면서 대구 웨딩샵의 브랜드 드레스 100여벌을 20여명의 모델들이 직접 연출하는 드레스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웨딩포퍼먼스 공연을 볼 수 있다.

VIP 신랑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줄 대구웨딩스냅 업체로는 스토리비, 노벨라스냅, 천유삼스냅 등의 메인 포토그래퍼가 직접 참여하며, 계약 시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대구웨딩박람회&대구웨딩드레스컬렉션에서는 1:1 맞춤 웨딩 스타일링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며 대구 지역 HIGH-EDN웨딩 업체 대구웨딩샵 아뜰리에레이나, 이승현웨딩, 로즈로사, 최재훈웨딩과 대구맞춤예복 전문점 포트가먼트와 대구한복 더봄날 등도 참가한다.

이 밖에 대구허니문 업체 롯데jtb여행사에서는 오프라인 최저가로 최대 100만원 할인을 비롯해 허니문 30P 스냅앨범,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목베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및 웨딩드레스전은 대봉동 웨딩 거리에 위치한 웨딩전시관을 운영 중인 대구웨딩컨설팅 전문업체 ‘VIP웨딩’이 주최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참가신청은 VIP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