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차가버섯·후코이단·자수정 온열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의 대표 상품인 차가버섯이 2018년 소비자가 선택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다.

고려인삼바이오 차가버섯은 소비자의 만족을 이끌어낼 만한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몸이 중한 이들이 섭취하기에 알맞은 맞춤형 차가버섯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차가버섯으로는 ‘차가100골드’와 ‘차가100골드 프리미엄’으로 크게 구분하고, 섭취목적에 맞는 제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특히 차가버섯을 섭취하는 고객에 1대1 전문상담원을 배치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섭취가 가능하도록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자사 제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차가버섯에 관해 궁금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이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24시간 고객상담 및 문자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최근 차가버섯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나 차가버섯에 대한 올바른 지식 없이 잘못된 섭취방법으로 오히려 부작용을 겪는 사례도 있어 제품 구매와 상관없이 24시간 차가버섯 바른 정보 알리기에 주력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효과적인 차가버섯 섭취가 가능하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