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미국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가 브랜드별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수입 매트리스 직구 전문 ‘엠바스’는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사의 신제품을 선이면서 각 브랜드별 인기 있는 제품들을 선정해 50%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허리에 좋은 매트리스, 숨 쉬는 매트리스로 알려진 다이아몬드 웰링턴 유로탑(K)을 99만원에 판매한다.

다이아몬드매트리스는 60년 전통의 수제매트리스(핸드크래프트) 공법을 사용하는 미국 기업이다. 피부처럼 숨 쉬는 매트리스로 알려진 다이아몬드매트리스는 쿨터치 젤 메모리 폼이 내장돼 있어 매트리스 전체의 통풍 순환구조는 물론 친환경 매트리스, 허리 강화 매트리스, 신체 굴곡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매트리스로 건강, 의료용 매트리스로 알려져있다.

현재 템퍼페딕 씰리 등 30-40여종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상품이 전시된 쇼룸은 일반 쇼룸과는 다르게 120평 규모의 전시장에 브랜드별, 가격대별 컴포트, 스케일 별, 기능성별 모델 체험 존이 마련돼 있어 매트리스를 체험해 보기에 적합한 환경을 갖췄다.

엠바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별 이벤트는 신혼침대, 패밀리침대, 평상시 수입매트리스를 염두에 두고 계신 고객 분들께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파주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엠바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톡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