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앤조 보떼가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 ‘4월의 파리’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가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 ‘4월의 파리’를 출시했다.

봄의 활기에서 얻은 영감을 제품 패키지와 컬러에 담은 폴앤조 스프링 컬렉션 ‘4월의 파리’는 △페이스&아이 컬러CS △립스틱CS·립스틱 케이스 CS △컴팩트 케이스 △립스틱 유브이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로 구성돼 있다. 립스틱 유브이를 제외한 제품들은 모두 한정판이다.

‘페이스&아이 컬러 CS’는 파리의 예술가를 콘셉트로 한 레코드판 형태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제품으로 블러셔와 아이섀도우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각 3가지 컬러가 한 세트이며 풋풋한 봄의 컬러 ‘4월의 파리’와 달콤한 컬러 구성의 ‘프렌츠 팝’ 2가지를 선보인다.

‘립스틱 CS’는 생제르맹, 크레미외, 몽토르게이 총 3가지 컬러로 발매됐다. 컬러명인 파리의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으며, 높은 채도와 밀착력이 특징이다.

‘립스틱 케이스 CS’와 ‘컴팩트 케이스’에는 모두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2018 S/S 컬렉션 프린트가 새겨져 있다. ‘립스틱 케이스 CS’는 폴앤조에서 판매되는 모든 립스틱 리필과 호환이 가능하고, ‘컴팩트 케이스’는 폴앤조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투톤 구성 ‘파우더 블러셔’와 ‘크리미 블러셔’, ‘아이 컬러 트리오’ 및 ‘아이브로우 파우더 듀오’와 호환이 가능하다.

한편 폴앤조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고양이 양각 트리트먼트 립스틱은 SPF25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출시됐다. 자외선 차단 고양이 립밤 ‘립스틱 유브이 403’은 멘톨(멘톡시프로판다이올) 성분을 함유해 쿨링감 또한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펄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002 스윗봉봉’은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와 달콤한 향기로 다가오는 발렌타인과 화이트 데이를 준비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4가지 각기 다른 톤의 핑크 컬러 진주 볼들이 펌핑과 함께 믹스돼 피부에 은은한 광택감을 부여하고 보습 성분이 포함돼 촉촉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

스프링 컬렉션 ‘4월의 파리’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및 롯데닷컴, CJ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폴앤조 보떼는 이데아코즈가 수입·유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