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쌀드림(DREAM) 캠페인 증정식을 진행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주)젯아이씨(대표 김홍)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쌀드림(DREAM) 캠페인 증정식을 가졌다.

1억원 나눔 프로젝트 쌀드림 캠페인은 지난해 출시된 다운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00원과 본사의 1000원을 더해 개당 2천원이 적립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나눔 전달식에서는 김홍 대표이사가 직접 사회 복지 시설에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초대해 사랑의 열매를 나누는 등 함께 기부에 동참하는 형식으로 진행돼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젯아이씨는 앞으로도 브랜드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착한 소비를 장려하고 고객과 함께 기부 문화를 선도하는 착한 기업으로 어필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지난해 11월 17~25일 200개 매장에서 쌀드림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기부금 전액을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9개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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