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가 ‘런치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던킨도너츠가 오는 28일까지 ‘런치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핫샌드위치를 구입하면 콜라를 무료 제공하는 행사다.

‘런치콤보 프로모션’은 ‘맥앤치즈 플랫브래드’와 ‘치킨 머쉬룸 플랫브레드’ 등 던킨의 모든 핫샌드위치 구매 시 적용된다. 음료를 핫 아메리카노, 오렌지주스로 변경 시 핫샌드위치 가격에 900원을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변경시 1400원을 추가하면 된다.

이 밖에도 던킨도너츠는 3월 31일까지 ‘핫 샌드위치 4+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핫 샌드위치 구입 시 해피포인트에 스탬프를 적립해주고, 스탬프 4개가 모이면 ‘맥앤치즈 플랫브래드’ 무료 쿠폰 1장을 증정하는 행사다.

4+1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고객에 한해 참여 할 수 있다. 쿠폰 증정 기간은 3월 31일까지며, 사용기간은 4월 7일까지다. 프로모션 참여시 일부 행사, 타 쿠폰, 모바일 교환권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일부 점포 제외,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직장인과 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도록 런치 콤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던킨 핫샌드위치와 음료로 만족스러운 점심식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