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2017 베스트 플레이버 3종을 재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 박미지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2017년 ‘이달의 맛’ 중 가장 인기 있었던 3종 ‘허니치즈트랩’, ‘너는 참 달고나’, ‘봉쥬르, 마카롱’을 한정 수량 재출시한다.

작년 가장 인기 있었던 맛은 9월 이달의 맛 ‘허니치즈트랩’이다. 미국 디저트 ‘허니 아몬드 치즈케이크’를 아이스크림 버전으로 선보인 플레이버다. 마스카포네 치즈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허니리본과 고소한 아몬드 브리틀을 넣어 진한 치즈의 풍미를 좋아하는 치즈 마니아들에게도 베스트 플레이버로 손꼽혔다.

재치있는 제품명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던 10월 이달의 맛 ‘너는 참 달고나’는 달콤한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톡톡 씹히는 달고나 캔디와 카라멜 리본을 넣었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추억의 간식 달고나를 재해석한 아이스크림이다.

‘봉쥬르, 마카롱’은 지난 3월 출시 당시, 봄 느낌 가득한 비주얼과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맛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산 마스카포네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핑크와 옐로우 컬러의 쫀득한 마카롱, 귀여운 하트 초콜릿, 라즈베리 리본이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작년 한 해 동안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인기 플레이버 3종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한정 수량 판매되는 만큼 서둘러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