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앤텍은 ‘LG 프라엘’ 화이트 골드 모델 출시를 기념한 예약 판매 행사를 11번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한국금융경제 오석균 기자] ‘LG 프라엘 (LG Pra.L)’ 공식 대리점 (주)엘앤텍은 화이트 골드 모델 출시를 기념한 예약 판매 행사를 11번가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셀프 에스테틱 뷰티 케어 디바이스 LG 프라엘은 더마 LED 마스크(톤업,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피부 관리기 4종으로 구성된 홈케어 피부관리기다. 지난 9월 출시 이후 홈쇼핑 시장과 온라인 시장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2018년을 맞아 화이트골드 컬러의 신모델을 내놓았다.

이번 11번가를 예약 판매 기획전을 통해 프라엘 화이트골드 컬러 듀얼모션클렌져(BCJ2)를 구입하면 데일리·딥·엑스폴리에팅 브러쉬 세트를, 갈바닉이온부스터(BBJ2)를 구입하면 아띠베 수분젤이나 라끄베르 수분젤 중 한 가지를, 토탈리프트업케어(BLJ2)를 구입하면 아띠베 수분젤이나 라끄베르 수분젤 중 한가지와 스타벅스 상품권을, 더마LED마스크(BWJ2)를 구입하면 화장품 냉장고 또는 네일닥터 시술권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4가지 상품 모두를 구입할 경우 특별 사은품 패키지를 증정(이벤트 페이지 확인 필요)하고 있다.

LG 프라엘 화이트골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프라엘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스펙은 LG전자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