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파주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브랜드 ‘엠바스’는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사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엠바스는 다이아몬드매트리스 2018 라인업의 신모델을 ‘엠바스’ 본사 전시장에 전시함과 동시에 새해 시즌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Switzer, Acadia, Bonita 세 가지 모델로 기존 미국 다이아몬드매트리스의 단단함에서 부드러움을 더했다. 허리 부위 지지력을 강화한 Tri-Zoned 구조는 중앙부의 폼을 강화해 내구성을 높이며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쿨터치 젤 메모리 폼으로 매트리스 전체의 통풍 순환구조 ‘피부처럼 숨 쉬는 매트리스’로 알려진 다이아몬드매트리스는 친환경 매트리스, 허리 강화 매트리스, 신체 굴곡을 균형 있게 잡아주는 지지력이 좋은 매트리스다.

엠바스 관계자는 “신모델을 선보임과 동시에 씰리특가전, 프레임특가전, 브랜드별 50%할인전 등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며 “신혼침대, 패밀리침대, 평상시 수입매트리스를 염두에 두고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20평 규모의 엠바스 본사 전시장에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다이아몬드매트리스 외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스프링에어 등 30~40여종의 매트리스들이 전시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엠바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