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차가버섯·후코이단·자수정 온열 의료기기 전문브랜드 ‘삶을여는사람들(회사명 고려인삼바이오)’이 자사 대표 제품인 차가버섯 스틱형 본제품 30g 한 박스를 50% 할인된 가격(제품별로 각각 3만4000원과 4만9000원)에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지난해 11월 출시한 자수정 온열 의료기기(제품명 ‘고려바이오매트’)를 1주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무료 체험 후 제품 구매 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고려인삼바이오 관계자는 “새해가 되면서 차가버섯, 후코이단, 자수정 온열 의료기기에 대한 효과 및 문의가 많아졌는데, 업체의 설명보다는 직접 체험해보고 효과를 확인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판단, 차가버섯 본제품 체험 및 자수정 온열매트 1주일 무료 체험의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고객들이 고려인삼바이오 제품에 관심을 가져줘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더 좋은 할인 행사 및 프로모션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려인삼바이오는 3년 연속 ‘2016~2018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를 수상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특별 할인 기회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려인삼바이오 24시간 고객상담실 전문상담원을 통해 본제품 체험신청 및 제품 구매 시 추가 할인 및 적립금의 기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