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이에스티나 카카오톡 이모티콘 ‘Jovanna’s Special Day’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제이에스티나(대표이사 김기석)가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론칭한다.

‘패션의 탄생’, ‘아이콘의 탄생’을 그린 패션 일러스트레이터 강민지 작가와의 협업으로 진행된 이번 이모티콘은 제이에스티나 브랜드의 뮤즈 조반나(Jovanna) 공주를 모티브로 현대적인 상상력을 가미해 완성됐다.

‘Jovanna’s Special Day’라는 이름으로 공개 될 이모티콘에는 트렌디한 의상을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한 조반나 공주가 등장한다. 

“커피 한잔해”, “빨리와”, “이 구역의 공쥬는 나야” 등 실제 생활에서 사용할 법한 단어들 위주의 애니콘 12종으로 카카오톡 대화 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제이에스티나 담당자는 “브랜드의 뮤즈인 조반나 공주를 개성있고 자기 주도적인 현대 여성으로 재해석해 이모티콘 버전으로 재현해냈다”며 “제이에스티나의 베스트 주얼리는 물론, 앞으로 만나게 될 신제품 주얼리를 착용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센스 있는 캐릭터로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의 ‘Jovanna’s Special Day’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제이에스티나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 안드로이드 전용 카카오 이모티콘 충전소를 통해 직접 다운로드를 받을 수도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