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10.18 금 17:09
상단여백
HOME 인물 인터뷰
김포 미네뜨왁싱 강민정 대표, “왁싱, 뷰티를 넘어 생활 필수 코스로 자리 잡다”
사진 - 김포 미네뜨왁싱

[G밸리 정차원 기자] 왁싱은 여름에 하는 뷰티 시술이라는 인식이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여름을 위해서는 겨울부터 왁싱을 통해 관리를 시작해야한다고 말한다. 여름 휴가철을 직전에 앞두고 급하게 왁싱을 하려 했던 사람들이라면 공감할 것이다. 왁싱은 안전한 시술만큼이나 사후 관리가 중요하다. 따라서 믿을 수 있는 샵을 선택해 겨울부터 관리를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강민정 대표가 운영하는 김포시 ‘미네뜨왁싱’은 일대일 개인 맞춤 시술로 고객들에게 왁싱 잘하는 곳으로 이미 유명하다. 왁싱 초보자들의 경우 시술을 받는 것 자체에 부담감을 가지기 때문에 전문가의 숙련된 시술과 서비스 마인드가 중요하다. 강민정 대표와 함께 왁싱의 필요성과 시술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편안한 분위기와 왁싱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미네뜨왁싱’만의 노하우가 궁금하다.

- 왁싱샵을 시작하기 전에 저 역시 일반 고객으로서 왁싱을 받으러 다녔다. 그때마다 서비스적인 아쉬움이 많았다. 민감한 부위에 하는 시술이기 때문에 고객과 시술자간에 정서적인 소통이 중요하다. 그런 생각들을 계기로 직접 왁싱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 곳 김포에서 샵을 운영하며 가장 중점을 두는 부분은 고객의 편안함이다. 브라질리언왁싱을 비롯해 프라이빗한 시술을 우선으로 시술시 고객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려고 한다. 아무리 대중화 된 시술이라고는 하지만 아직도 시술 자체를 부담스러워 하시거나 부끄러워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고객들이 최대한 편안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소통하려고 한다.

또 처음 하시는 분들은 통증에 대한 두려움이 크다. 그런 분들에게 왁싱 시술에 대해 상세히 안내를 드리고 있다. 사람마다 모근이 다르고, 피부상태에 따라 통증이 다를 수 있다. 하지만 저희 샵에서 시술을 받으셨던 많은 분들이 생각보다 아프지 않다는 말씀을 많이 하신다. 또 첫 시술 후 다음 번 부터는 통증이 현저히 줄어든다. 오래된 고목나무를 뽑는 것과 어린 나무를 뽑는 것의 차이라고생각하시면 된다. 시술에 있어서도 저희 샵은 노더블딥, 일회용품 사용, 철저한 소독을 원칙으로 한다. 철저한 위생과 맞춤형 시술 이후 사후 관리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체크해 드리고 있다. 이런 부분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재방문으로 이어지고 있다.

사진 - 김포 미네뜨왁싱

고객들이 브라질리언왁싱 뿐만 아니라 페이스 왁싱에도 관심이 많다고 들었다.

- 저희 미네뜨왁싱은 브라질리언왁싱과 함께 페이스왁싱 전문샵으로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신다. 페이스 왁싱은 눈에 보이지 않는 솜털을 제거하는 시술이다. 이것만으로도 피부 톤이 밝아지고 피부결이 개선된다. 또 화장이 잘 먹는 것을 느끼실 수 있다. 남성분들의 경우 페이스 왁싱 시술 후에 젊어졌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신다고 한다. 고객을 응대하는 직업을 가진 분들이 많이 찾으신다.

헤어라인 역시 왁싱만으로도 얼굴 이미지를 바꿀 수 있다. 좁은 이마를 넓히고, 지저분했던 솜털을 깔끔하게 정리하고 나면 성형한 듯한 효과를 느끼실 수 있다. 또 자신이 원하는 얼굴형대로 디자인하실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얼굴에 왁싱을 하기 때문에 자극적일 거라 걱정하실 수 있지만 얼굴의 솜털은 다른 부위를 털과는 달라 자극이 적다. 또 시술 후에 쿨링팩을 통해 피부를 진정시켜 드린다.

아직도 왁싱에 대한 선입견을 가진 소비자들이 많다. 왁싱의 필요성에 대해 설명해 달라.

- 유럽의 경우만 봐도 남녀 모두에게 왁싱은 일상적인 시술이다. 유럽에서 비데 사용을 찾아보기 힘든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최근에는 미디어를 통해 연예인들의 일상 코스로 소개되면서 왁싱이 대중화 되었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선입견을 가진 분들이 많다. 대표적으로 브라질리언왁싱 왁싱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위생이다. 특히나 여성분들의 경우 왁싱을 받아 보신 분들은 생리기간에 가장 크게 실감하실 수 있다. 냄새가 없고 깔끔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다.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많이 받으신다. 남성들은 엉덩이에 땀이 차거나 털 때문에 피부가 쓸리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최근에는 남성분들이 많이 시술을 받으신다. 커플, 부부,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의 방문이 많아지고 있다.

사진 - 김포 미네뜨왁싱

어느 부위든 제모를 하게 되면 차후 모량이 현저히 줄어든다고 한다. 또 모의 두께가 점점 얇아지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왁싱은 민감함 피부에 하는 시술인 만큼 전문가의 기술력과 고객 서비스가 중요하다. 강민정 대표는 완벽한 시술과 철저한 사후 관리로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김포 ’미네뜨왁싱‘과 함께 올 겨울 속부터 아름다운 제모미인이 되어 보자.

정차원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