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이 29일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TOPTENMALL)’을 정식 오픈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신성통상(주)이 지난 29일 첫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TOPTENMALL)’을 정식 오픈했다.

탑텐몰은 지오지아, 앤드지, 올젠, 에디션 센서빌리티, 탑텐 키즈 등 신성통상의 주력 브랜드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 편의를 위해 브랜드와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방침이다.

탑텐몰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29일을 시작으로 30일간 회원 가입 고객 대상 오전 10시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오픈 첫째 주에는 기간 및 구매금액별로 가죽 다이어리, 여행용 파우치 등 릴레이 사은품을 증정하며 둘째 주에는 3~6%의 더블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설 맞이 선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선물 세트는 셔츠와 스웨터 구성으로 선물 포장 서비스와 함께 5만5000원부터 7만8000원에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오픈 기념으로 오는 2월 7일까지 브랜드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오지아는 퍼스트 수트 세트 구매 시 셔츠 하나를 추가로 증정하며 ▲앤드지는 겨울 상품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젠은 간절기 아우터를 최대 65% 할인 판매하며 ▲에디션 센서빌리티는 간절기 아우터 7종을 9만 9000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탑텐 키즈는 시즌 오프 이벤트를 통해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텐몰은 신규 회원 가입 시 중복 할인이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회원 등급별로 매월 할인 쿠폰과 상품 구매 시 적립금 지급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탑텐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 앱은 오는 2월 중 출시 예정이다.

신성통상(주) 관계자는 “이번 탑텐몰 공식 온라인몰 오픈이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신성통상의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