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페레로로쉐 전 상품에 대해 BC카드로 결제 시 50% 청구 할인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GS25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2월 1일부터 7일까지 페레로로쉐 모든 상품에 대해 BC카드로 구매 시 50%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GS25는 16일까지 로아카, 킨더 등 40여종의 인기 초콜릿과 초코 상품에 대해서 1+1 증정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기념 기프트 세트 상품과 함께 패션업계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아이템도 판매할 계획이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오아이 오아이와 손잡고 여권지갑 8만개를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제작해 판매한다. 페레로로쉐 상품과 함께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함께 워너원 기프트 상품도 출시한다. 워너원 포토엽서와 대형브로마이드를 각각 가나초콜릿과 요하이의 세트로 묶어 판매한다.

이 밖에도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벤트를 통해 워너원다이어리, 워너원 멤버 개인브로마이드 등을 선물하며 남성화장품 세트, 안나수이 향수 등으로 구성된 랜덤박스 2000개를 선물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GS25 홍성찬 마케팅담당자는 “밸런타인데이를 알뜰하고 재밌게 준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