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리얼테크닉 브러쉬 세트 5종.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브러쉬 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출시 품목은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 △아이쉐이드+블렌드 세트 △립컬러+블러 브러쉬 △인핸스드 아이 세트 △아이디테일+디파인 브러쉬 등 총 5종이다.

베이스 커버는 오렌지, 아이 메이크업은 퍼플, 립 메이크업은 핑크로 패키지 컬러를 구분해 용도에 따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기존 ‘베이스 코어컬렉션’을 리뉴얼 한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는 커버 메이크업을 위한 브러쉬 세트다. 미네랄리퀴드 파운데이션부터 파우더, 윤곽 표현. 트러블 보정까지 가능해 매끈한 피부 결 연출을 돕는다.

눈 화장에 어려움을 겪거나 정교한 화장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아이 라인도 강화했다. 입체적인 눈매 연출을 돕는 ‘아이쉐이드+블렌드 세트’, 발색과 밀착력을 강화하는 ‘인핸스드 아이 세트’, 정밀한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는 ‘아이디테일+디파인 브러쉬’를 활용하면 수월하게 아이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입술 라인과 선명하고 부드러운 발색이 모두 가능한 ‘립컬러+블러 브러쉬’도 있다.

리얼테크닉스 관계자는 “최근 뷰티 유튜버의 영향으로 셀프 뷰티가 각광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반영해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도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얼테크닉스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플로리스 베이스 세트’, ‘아이쉐이드+블렌드 세트’, ‘립컬러+블러 브러쉬’를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