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은 다가오는 명절 설날을 맞아 초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뜰홍삼’이라는 고려인삼유통의 슬로건을 내세워 건강선물을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크게는 87%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타임세일 이벤트, 대량구매 할인 등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각 쇼핑사이트 별로 할인 행사도 진행돼 있어 추가 할인된 가격도 만나 볼 수 있다.

고려인삼유통은 지난 2016년 한국우수브랜드 대상,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시작으로 2017년에는 대한민국우수브랜드대상 1위,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한국소비자감동지수 1위 등을 건강식품(홍삼) 부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지난 달 출시된 ‘과즙 가득 담은 6년근 홍삼스틱’ 3종을 포함해 총 20종의 제품을 판매 중이다.

고려인삼유통의 시작을 이끌었던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제품들은 현재 평균 판매량보다 약 30% 이상 증가했으며 ‘홍삼 가득 담은 6년근 골드스틱’은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따라서 업체 측은 소비자가 구매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물량을 대폭 확대했다고 밝혔다.

또한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과 HACCP인증 생산 시설을 기반으로 홍삼 관련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며, 검사성적서, 시험성적서, 6년근 국내산 홍삼만을 사용한다는 ‘원산지 증명서’를 공개하고 있다.

아울러 업체 측은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을 배송하기 위해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예년보다 긴 한파가 이어지면서 설날선물로 건강식품을 선물하고자 하는 분들이 크게 늘어 할인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을 위해 전 제품을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본품 구매 시 명절 선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용 페이퍼백이 지급된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등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