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미디어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나민 인터내셔널(대표 민유진)의 아이래쉬 글루 전문 ‘루시톡(Lushtok)’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일 청담동 메이드에서 특별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래쉬(속눈썹)와 글루 증정 이벤트와 SNS 해시테그 이벤트로 준비돼 있으며, 아이래쉬 증정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은품 행사를 기획 중이다.

루시톡은 전량 일본 수출로 일본 내 점유율 50%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나민인터내셔널이 국내와 해외 수출용으로 새롭게 런칭한 아이래쉬 글루 전문 브랜드다.

현재 건조되면 투명해지면서 속눈썹을 붙인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타입’과 건조되어도 검은색이 유지돼 아이라인을 깊게 만들어주는 ‘블랙 타입’의 2가지 글루를 약 20여가지의 아이래쉬 제품과 함께 판매 중이다.

클리어 타입은 풍성한 아이라인을 위한 다양한 모양의 속눈썹과 함께 제공되는 세트 상품이며, 블랙 타입은 단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 중인 루시톡은 제품별 보도 화보와 함께 라인별 출시 제품을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루시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이번 루시톡의 럭키드로우 행사가 진행되는 청담동 메이드는 지난 12월 새로 오픈했으며, 600평 면적에 300개의 조명, 레이저 시스템과 무빙트러스트를 갖춘 국내 최대 규모의 클럽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