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세븐에듀 꽝 없는 선물 뽑기 이벤트 포스터(세븐에듀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는 2월 9일까지 예비 고1·고2·고3을 위한 꽝 없는 선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에듀 신규회원과 기존회원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회원가입 이벤트는 겨울방학 예비고1·고2·고3 학생들의 겨울방학 성적 막판 뒤집기를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무료회원 가입만 하면 열공 응원 10종 선물이 제공된다.

또한 가입하는 신규회원 모두에게 럭키박스 버튼을 누르면 국영수 수강권, 절대유형N제 문제집, 문화상품권, 메가박스 예매권, 2018 MOON 학습플래너, 스타벅스 음료, 도미노 피자 등 10가지 선물 중 한 가지를 무조건 증정한다.

기존회원은 문자, 카톡, SNS 등 이벤트를 공유하면 신규회원이 회원가입 시 자신의 아이디를 추천해 한 번의 기회를 더 제공받을 수 있다.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학생들이 지치기 시작하는 2월, 후회 없는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동기부여 차원에서 선물 뽑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공부에 지친 학생들이 작은 선물을 받고 마지막까지 힘을 내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븐에듀 세븐에듀 신규 가입자에게는 ‘2018 서울대 합격생들의 공부비법 영상’ 및 ‘수능·모의고사 해설강의’와 수포자에게 추천하는 ‘수학 공부법’, ‘겨울방학 학습법’ 등의 무료 강좌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