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체인지업캠퍼스 양평캠프 전경

[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경기도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19일까지 체인지업캠퍼스 양평캠프에서 미래인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기관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는 인성함양과 다문화, 학교폭력예방, 창의교육, 진로체험, 교육기법, 영어무료교육, 프로젝트영어, 영어일반 등 총 9개 분야로 약 21억 원 규모다.

모집 분야별로 프로그램 커리큘럼 개발 및 수행역량을 갖춘 법인(단체)이면 지역과 상관없이 응모 가능하다. 공모사업 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제출할 경우 분야별 일정에 따라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2월말까지 사업자 선정을 완료하게 되며 3월부터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오는 7일 체인지업캠퍼스 양평캠프에서 실시하며 관심 있는 법인(단체)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공모관련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 문의는 양평캠프 인수추진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경기도 관계자는 “‘즐거운 지식 배움터 조성, 인성을 갖춘 미래인재 양성’이라는 비전 아래 사회적 교육수요 충족기능을 강화하고 맞춤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해 도민의 교육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체인지업캠퍼스 양평캠프는 2월부터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관리체제로 전환하고 분야별 공모절차를 거쳐 교육플랫폼을 구축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