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가 노와이어 ‘2018 뉴 퍼펙트 라인’을 론칭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Wonderbra)가 노와이어 브라 ‘뉴 퍼펙트 라인’을 론칭한다.

뉴 퍼펙트 라인은 원더브라의 대표 노와이어 라인인 퍼펙트 라인을 2018년도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이다. 갑갑한 봉제선 없이 커팅된 프리컷팅 날개가 옆라인을 넓고 높게 감싸 매끈한 라인을 완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속옷으로 인한 ‘스트레스 제로’를 컨셉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과 바디라인을 위해 다양한 기술을 적용했다. 부유방과 옆구리살을 편안하게 정리하기 위해 가장 넓은 무봉제 와이드 날개 ‘퍼펙트 쉐이프 윙’과 가슴을 한번 더 정리해주는 ‘퍼펙트 쉐이프 키퍼’를 적용했다. 또 군더더기 없는 ‘퍼펙트 라인 몰드’로 타이트한 옷을 입어도 봉제선이나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했다.

제품은 블랙, 아이보리, 인디고 핑크, 그린, 베이지 등 5종 세트로 구성됐으며 오는 2일 GS샵 생방송을 통해 16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헴라인 팬티 3종도 추가 증정한다.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엠코르셋(주) 조혜선 상무는 “이번 2018년도 ‘뉴 퍼펙트 라인’은 이전보다 강해진 편안함과 볼륨감을 선사하기 위해 체계적인 설계와 매끄러운 누디 디자인으로 더욱 섬세하게 기획된 상품”이라며 “노와이어 브라의 편안함과 와이어 브라의 볼륨감 두 가지를 모두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완성됐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