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비욘드 클로젯, 2018 봄 신규 라인 ‘아이 러브 펫’ 이미지컷.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비욘드 클로젯(Beyond Closet)이 2018년 봄 신제품 ‘아이 러브 펫’ 라인을 론칭했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명화에서 영감을 얻어 ‘비씨 뮤지엄(BC MUSEUM)’ 테마 아래 이번 컬렉션을 완성했다.

‘아이 러브 펫’은 비욘드 클로젯의 상징인 유니크한 도그 패치를 명화 속 주인공들의 모습으로 재해석했다. 

△요하네스 베르메르의 ‘진주알 귀고리를 한 소녀’ △빈센트 반 고흐의 ‘파이프를 물고 귀에 붕대를 한 자화상’ △프리다 칼로의 사진 △에두아르 마네의 ‘피리 부는 소년’ 등 작품 속 주인공들은 비욘드 클로젯의 유니크한 무드가 가득 담긴 도그 패치로 탄생했다.

컬렉션은 봄까지 활용 가능한 스웻셔츠, 후드티셔츠, 짚업니트, 베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스트릿 무드의 어글리 슈즈, 버킷햇, 와이드 팬츠 등과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위트 있는 캐주얼룩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도그 패치가 들어간 아이템들은 황금 개띠의 해를 맞아 선물용 아이템이나 커플룩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비욘드 클로젯의 아이 러브 펫 라인은 오늘(2일)부터 비욘드 클로젯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와 두타 매장, 에이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비욘드 클로젯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