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엠바스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미국 수입매트리스 전문 ‘엠바스’는 스프링에어 매트리스를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프링에어는 미국 90년 역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소비자 전문 매거진 컨슈머 다이제스트(Consumer Digest)에서 Best buy로 선정된 현지 내 영향력 있는 브랜드다.

일산 설문동에 위치한 120평 규모의 엠바스 본사 전시장에는 템퍼페딕,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다이아몬드매트리스 등 30~40여종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으며 스프링에어 매트리스를 2월 말까지 할인해주는 ‘스프링에어 브랜드 특가전’을 연다.

이번 스프링에어 할인 대상 품목은 인기 모델 실버(sliver), 카운트, 임페리얼 엘리트 등이다. 실버는 라텍스와 쿨젤이 결합된 프리미엄 메모리폼으로 체온을 적절하게 조절해 주는 쿨러 터치 온도 변환 소재로 제작됐다.

메모리폼은 99.9% 향균력, 식물성 원료에서 추출한 천연에코 바이오 폼으로 미국환경청(EPA)에서 안정성을 인증 받은 친환경 제품을 사용했다. 특히 스프링에어 백서포트 제품은 3레이어 익스트림 스프링을 적용해 탄성과 내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매트리스 특가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엠바스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