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가 18 S/S 시즌 ‘DLT-A’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스케쳐스(SKECHERS)가 18 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DLT-A(디엘티 에이)’ 컬렉션을 선보인다.

DLT-A 컬렉션은 ‘시대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 즐거움의 가치’라는 의미를 담은 ‘Delight, Timeless Attitude’의 약자로, 지난 17 F/W 시즌 론칭한 바 있다. 

소재와 디자인을 업데이트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18 S/S 컬렉션은 트렌디한 이미지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로 완성됐다.

18 S/S DLT-A 컬렉션은 시즌 트렌드에 맞는 경쾌하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캐주얼룩을 제안하는 스니커즈와 의류 등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에 맞는 가벼운 원단과 활동성을 높인 코치 자켓, 스웨트셔츠 등 레트로 스타일에 스트리트 무드가 더해져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한다.

DLT-A 스니커즈는 스케쳐스의 헤리티지 ‘딜라이트(D’Lites)의 하이 엔드 라인으로 소재가 업데이트 돼 론칭됐다.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활동성이 강화됐으며, 발의 움직임에 따라 변화하는 메모리폼과 경량 아웃솔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딜라이트 라인 특유의 트렌디한 우븐 디테일과 감각적인 아웃솔 디자인은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적합하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DLT-A 컬렉션은 계절감에 맞는 소재와 컬러, 더욱 다양해진 스타일로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케쳐스의 새로운 DLT-A 컬렉션은 오는 2월 15일부터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