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은 설 명절을 맞이해 이달 28일까지 국내 인기 가성비 호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달 간 고객들이 선호하는 서울과 제주 지역에 위치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 8곳을 엄선, 더욱 알뜰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호텔은 총 8개로 서울 지역의 베이튼 서울 동대문 호텔, 신라 스테이 구로, 호텔 베뉴 G, 뉴국제 호텔과 제주 지역의 호텔 휘슬락 제주, 라마다 앙코드 제주서귀포 호텔, 호텔 위드 제주, 밸류 호텔 서귀포JS 등이다.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 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호텔과 일정을 선택한 후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해 서울 도심 속 혹은 제주에서의 알뜰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최저가 호텔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층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01시간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전 세계 다양한 인기 도시의 여행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있는 트립닷컴은 오는 9일까지 홋카이도 내 엄선된 11개 호텔을 최대 10%의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