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가 봄 시즌을 맞아 ‘두근두근 심쿵딸기’ 시리즈를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셀렉토커피가 봄 시즌을 앞두고 딸기 신제품 시리즈 ‘두근두근 심쿵딸기’를 선보인다.

‘두근두근 심쿵딸기’ 시리즈는 지난 해 사랑받은 기존 딸기 메뉴를 업그레이드 하면서 새로운 제품을 더해 선보인다.

딸기를 이용한 요거트 스무디 제품부터 생딸기 주스, 딸기 크림치즈 페스츄리 등을 선보이며 음료 메뉴는 주스, 스무디, 라떼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됐다.

‘심꿍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딸기 요거트 스무디에 아이스크림과 생딸기 토핑을 더했으며 ‘스카이 딸기 바나나’는 하늘색과 흰색, 빨간 색 등 세가지 컬러로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셀렉토커피 관계자는 “이번 봄 시즌 딸기 신메뉴는 발렌타인데이, 새핚, 봄 등 가슴을 설레게 하는 시작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라며 “제철을 맞은 생딸기에 다채로운 맛이 어우러진 두근두근 심쿵딸기 시리즈와 함께 상큼한 봄의 맛을 미리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신메뉴 시리즈 출시와 함께 SNS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셀렉토커피 SNS 공식계정을 팔로우하고 본인의 SNS에 프로모션 음료 인증샷과 함께 제품명 헤시태그와 브랜드를 함께 업로드하면 매월 추첨을 통해 셀렉토커피 모바일 상품권, MD상품 등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