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공차의 신메뉴 딸기 초콜렛 밀크티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딸기 초콜렛 밀크티’를 출시했다.

메뉴는 초콜렛 밀크티에 딸기를 더한 메뉴로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음료이며 3월 말까지 판매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 김지영 이사는 “공차 밀크티 TOP3의 초콜렛 밀크티는 선택하는 당도에 따라 초콜렛의 다양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 매니아 층이 두텁다”며 “설렘 가득한 봄에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이번 밸런타인데이는 프리미엄 얼그레이티에 초콜렛과 딸기를 더한 공차만의 사랑스러운 밀크티를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공차의 신메뉴 딸기 초콜렛 밀크티는 오는 3월 말까지 휴게소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공차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하다. 가격은 45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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