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왼쪽부터) 카밀 핸드앤네일크림 클래식, 인텐시브, 허벌, 카밀 립밤 터치&바이텔 큐텐.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카밀(Kamill)이 2월 한 달간 베스트셀러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해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전국 올리브영 및 GS왓슨스, 롭스, 부츠 등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진행된다.

상세 품목은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100mL)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허벌(100mL) △카밀 핸드앤네일 크림 우레아(75mL) △카밀 핸드크림 맨 클래식(75mL) 등 베스트 핸드크림 10종과 △카밀 리퀴드솝 클래식 △카밀 립밤 터치이다. 

본 프로모션을 통해 해당 제품을 최대 2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별 할인율 및 혜택은 드럭스토어 매장마다 다르다.

행사 기간에만 선보이는 한정 세트로 ‘핸드앤네일 크림 클래식’ 2개 구매 시 ‘립밤 터치’ 혹은 ‘립밤 바이탈 큐텐’ 1개를 랜덤 증정하는 기획 세트도 준비했다. GS왓슨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해당 기획 세트는 정가에서 약 53%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하며 수량 소진 시까지 해당된다.

카밀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날, 발렌타인데이, 졸업식 등 기념행사가 많은 2월 카밀 제품으로 주변인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독일 핸드케어 브랜드 카밀은 자연 유래 원재료인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PEG(합성계면활성제)를 첨가하지 않은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