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가 2018 S/S시즌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를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원더브라(Wonderbra)가 2018 S/S시즌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를 전국 원더브라 매장에서 선보인다.

원더브라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는 베스트셀러 ‘퍼펙트볼륨’ 푸쉬업 브라의 2018년형 신제품이다. 퍼펙트볼륨의 강력한 볼륨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몸에 밀착해 안정적인 볼륨핏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섬세하고 화려한 보태닉 패턴의 레이스를 전체적으로 사용해 우아하면서 봄의 화사함이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팬티는 보태닉 패턴의 화사한 레이스 팬티와 데일리 팬티로 활용할 수 있는 누디 헴팬티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가격은 브라 5만2000원, 올 레이스 팬티 2만8000원, 누디 헴팬티 2만6000원이며 컬러는 블랙·베이지 두 가지다.

원더브라의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는 전국 100여개의 원더브라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해피 더블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어 ‘퍼펙트볼륨 하이커버리지’를 포함한 신상 브라·팬티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브라·팬티 1세트를 추가로 증정받을 수 있다.

원더브라를 전개하는 엠코르셋㈜의 조혜선 상무는 “평소 들뜨는 브라컵이 고민이었다면 퍼펙트뷸륨 하이커버리지처럼 윗가슴까지 브라가 밀착되는 브라를 입으면 속옷자국 없이 매끈한 라인을 만들어준다”고 조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