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가 18 S/S ‘DLT-A(디엘티 에이)’ 컬렉션을 론칭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스케쳐스(SKECHERS)가 18 S/S ‘DLT-A(디엘티 에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스케쳐스 18S/S DLT-A 캠페인은 ‘What makes you delighted?’라는 주제로 자신이 좋아하고 원하는 것을 할 때 느껴지는 즐거움의 가치를 엠베서더들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힙합 아티스트 지코를 비롯해 DJ 프란츠, 일러스트레이터 유승보, 모델 강지원, 댄싱마스터 한초임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엠베서더들이 참여해 ‘자신들이 생각하는 즐거움’ 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들의 매력을 영상에 고스란히 담아낼 계획이다.

아울러 18 S/S NEW DLT-A 컬렉션은 지난 시즌에 이어 소재 및 디자인을 업데이트 해 경쾌하고 역동적인 스트리트 캐주얼룩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니커즈와 의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레트로 스타일에 스트리트 무드가 더해져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첫 번째 엠베서더인 지코는 “좋아하는 것을 끝까지 해보는 것이 자신이 생각하는 즐거움”이라며 아티스트로서의 신념을 영상을 통해 전했다.

스케쳐스 마케팅 김민혁 팀장은 “스케쳐스 DLT-A가 담고 있는 철학 ‘시대가 변해도 변하지 않는 즐거움(Delight, Timeless Attitude)’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스케쳐스 DLT-A 컬렉션은 오는 15일부터 전국 스케쳐스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