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투쿨포스쿨 코코넛 라인 신제품 ‘슈가 스크럽 립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코코넛 라인 신제품 ‘슈가 스크럽 립밤’과 ‘밀크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코코넛 슈가 스크럽 립밤’은 입술 각질 스크럽과 고보습 케어를 동시에 지원하는 2 in 1 멀티 립밤이다. 천연 코코넛 꽃 슈가가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아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해주고, 풍부한 영양의 코코넛 오일과 코코넛수가 보습막을 형성한다. 가격은 3.4g 용량에 9800원이다.

‘코코넛 밀크 크림 마스크’는 코코넛 에센셜 크림 50g 한 통이 시트 한 장에 담긴 영양 보습 마스크팩이다. 코코넛 오일 베이스에 우유 단백질 추출물을 더했으며, 2종으로 짜인 순면 시트가 피부에 밀착돼 진한 보습·영양을 전달한다. 가격은 50g 마스크에 3500원이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조한 날씨 탓에 푸석한 피부로 고민이 많은 여성들을 위해 풍부한 영양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코코넛 라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천연 유래 코코넛 성분으로 쉽고 간편하게 촉촉하고 윤기 나는 립과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코넛 라인 신제품 2종은 전국 투쿨포스쿨 맴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쿨포스쿨의 보습 라인 ‘코코넛’은 밀키 오일 샤워·바디 스크럽 등 바디용 4종과 립케어를 포함한 페이스용 9종으로 총 13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