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가 설날을 맞아 2월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라코스테(LACOSTE)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라코스테 2018 S/S 컬렉션 제품을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라코스테 프리미엄 코튼백을 증정한다. 신규 고객 포함이며,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프로모션 대상 품목은 간절기까지 입기 좋은 스웨터 컬렉션부터 다양한 종류의 레더굳, 슈즈, 백팩 등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패턴과 컬러, 고급스러운 소재의 라코스테 스웨터 컬렉션은 특별한 날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다. 연인을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감각적인 지갑·파우치 등 스몰 레더굳이나, 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스니커즈를 커플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신학기 시즌을 맞아 백팩을 선물하는 것도 제안한다. 특히 라코스테 네오크록 3단 백팩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 다양한 내부 포켓으로 캠퍼스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 좋다.

라코스테 관계자는 “우아한 실루엣과 뛰어난 실용성을 갖춘 라코스테 아이템들은 명절 선물로도 큰 사랑을 받아 왔다”며 “다가오는 설날에도 프리미엄 기프트로 사랑받아온 라코스테 아이템들과 함께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스포츠·가방·슈즈 단독 매장 포함)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