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 체험 기회를 갖는 락토프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매일유업이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소화가 잘되는 우유’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락토프리 체험단을 모집한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되는 락토프리 체험단은 ‘소화가 잘되는 우유’를 알리고 우유를 마시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체험단 모집과 함께 반려견 인증샷, 황금개 골드바 등 개띠 해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체험단은 오는 28일까지 매일 브랜드 사이트에서 간단한 우유 자가 진단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5일 발표되며 2018명의 체험단에게는 소화가 잘되는 우유 체험 키트가 제공된다. 3월 26일까지 개인 SNS에 소화가 잘되는 우유와 관련된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황금개 골드바 3돈, 소화가 잘되는 우유 1박스 등 선물을 제공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락토프리 체험단을 통해 배 아픔 없이 편안하게 우유 마시는 즐거움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체험단 모집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황금 개띠 해를 맞아 마련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반려견과의 추억도 쌓고 건강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