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을 맞아 의왕시 관내 기업 및 단체에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후원성금 및 물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은 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안양협의회 후원금 전달 모습.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설 명절을 맞아 의왕시 관내 기업과 단체에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후원성금 및 물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까지 ▶(주)현성정밀기계, 즉석식품 선물세트 450개 ▶백운밸리효성 입주예정자 위원회, 성금 1백42만원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안양지역협의회, 성금 2백만원 ▶(주)희망, 두유 330상자(1상자 24개입) ▶의왕시 농업인단체협의회, 쌀국수 20상자 및 쌀떡국 20상자 ▶(주)지에스리테일(GS수퍼마켓 의왕점), 생필품 선물세트 100개 등의 후원이 진행됐다.

특히, (주)현성정밀기계와 (주)지에스리테일(GS수퍼마켓 의왕점)은 매년 명절마다 과일과 선물세트 등을 기탁하는 등 이웃돕기 후원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매년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관내 기업과 단체의 나눔활동에 감사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져 더욱 훈훈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는 전달 받은 후원품들을 관내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