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뚜레쥬르는 ‘꽃처럼 필뻔한 달콤한 우리사이’를 주제로 특별 영상을 온라인을 통해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영상은 발렌타인데이를 앞둔 직장 남녀가 보기만 해도 설렘을 유발하는 뚜레쥬르 발렌타인 제품 ‘블루밍 박스’를 통해 오해를 낳는 에피소드로 공감과 재미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뚜레쥬르는 CJ ON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뚜레쥬르 발렌타인데이 달콤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 후 영상 속 남대리의 마음을 설레게 한 초콜릿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제품교환권을, 2000명에게 CJ ONE 1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3월 5일 CJ ONE 당첨자 게시판을 통해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