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수입매트리스 직구 전문 엠바스는 봄 시즌을 맞아 본사 전시장인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에서 ‘2월에 팡팡! 씰리, 템퍼페딕 미국매트리스가 내린다!’라는 테마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혼부부들의 워너비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Q)와 가죽프레임을 세트로 구성해 99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스프링에어, 썰타, 다이아몬드매트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소개한다.

아울러 지역이 멀어 본사 전시장까지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에 한해서는 동일한 품질의 매트리스를 다이렉트 상담서비스를 통해 전화 주문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담 A/S팀을 구성, 매트리스 구매 후 사후관리 또한 별도 진행하며 한정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메모리 폼 베개와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엠바스 관계자는 “방문 전 사전 전화예약 후 방문할 경우 추가할인도 적용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바스는 120평 규모의 본사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 체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신혼부부매트리스, 수입침대 브랜드별, 가격대별, 스케일별, 기능성별 각각의 섹션에 맞게 체험존을 구성하고 있다.

이벤트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