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힙합 아티스트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크레이지(CRAZY)를 공개하고, 새로운 S/S 18 시즌 스니커즈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힙합 아티스트 플레이보이카르티(Playboi Carti), 21 세비지(21 Savage), 영 서그(Young Thug)와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크레이지(CRAZY)를 공개하며, 새로운 S/S 18 시즌 스니커즈 라인업을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인 S/S 18 시즌 크레이지 제품은 지난 시즌에 이어 대담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창조와 성공을 대할 때 겸손해야 한다는 통념에 도전하는 의미를 담아 반항적인 태도를 스니커즈로 구현했다. 캠페인에 등장하는 힙합 아티스트들은 전통과 정해진 것을 거부한다는 주제 아래 쥬얼리, 농구공 등을 활용해 크레이지 제품을 표현했다.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크레이지 1 ADV’는 2000년대 초반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각광 받았던 디자인을 2018년 버전으로 소재·컬러를 활용해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올 화이트의 프라임니트 버전은 섬유를 엮어 만든 우븐(woven) 텍스쳐를 전체적으로 적용했다. 발꿈치와 혀 부분에 가죽을 덧대고 미니멀한 신발 끈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한 것이 특징이다.

두 번째 버전은 갈비뼈처럼 골 모양의 텍스처에 시크한 블랙 컬러의 가죽이 발꿈치, 혀 그리고 신발끈에 적용됐다.

‘크레이지 1 ADV SOCK’은 크레이지 1 라인업 중 가장 미래지향적인 실루엣으로 출시됐다. 어퍼 전체에 프라임니트 소재가 적용됐으며, 발목까지 올라오는 하이탑 삭스 디자인은 윗부분까지 삼선 스트라이프를 니트로 짠 듯한 구조로 완성됐다.

이 밖에 크레이지 시리즈 제품 중 가장 독특한 모델인 ‘크레이지 8 ADV’는 2000년 초반의 감성을 그대로 표현해 프리미엄 가죽·스웨이드 소재 등을 활용하고 디테일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공개된 크레이지 제품들은 오는 15일부터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주요 매장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