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뮤즈 옴므세트 이미지컷.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라뮤즈(LA MUSE)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옴므 올인원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옴므 올인원 세트’를 포함한 네 종류의 선물 세트를 2월 한 달간 할인가에 판매 중이며, 정가 8만1000원의 제품을 금번 프로모션을 통해 5만6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선물 세트 구매 고객에게 마스크팩 2장(시그니처 마스크팩·밀크 피버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라뮤즈 ‘옴므 올인원 세트’는 스킨·에멀젼·에센스가 하나로 합쳐진 ‘라뮤즈 옴므 데일리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와 탄력 크림 ‘데일리 에센셜스 리제너레이팅 크림’으로 구성돼 있다.

‘라뮤즈 옴므 데일리 퍼펙트 올인원 플루이드’가 유분은 잡아주고 수분은 채워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 또한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갖춰 주름과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데일리 에센셜스 리제너레이팅 크림’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크림이다. 식물성 달팽이 점액인 참마뿌리 추출물과 상황버섯추출물, 효모발효여과물 등의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건강한 보호막을 만들어 노화 현상을 완화해준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공식 SNS 채널에서 '리뷰 이벤트'로 라뮤즈 쇼핑 지원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