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이 2월 21일 오후 2시 서울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종합 분식 브랜드 얌샘김밥은 오는 2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창업설명회를 열고 얌샘김밥의 창업 노하우를 공개한다.

얌샘김밥은 지난 2001년 론칭 이후 18년의 업력을 바탕으로 전국 15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가맹점 개설에 필요한 절차 등 필요사항들을 예비 창업자에게 전할 계획이다. 설명회는 창업 시장 현황 브리핑과 브랜드 소개, 조리 및 시식회 순으로 진행하며 조리 시연 시간에는 얌샘김밥의 자체 식자재 유통 및 원 팩 가공 시스템에 대한 정보도 공유한다.

전체 창업설명회가 종료된 이후에는 창업자의 자금, 성향 등 개인별 컨디션에 맞춘 개별 창업컨설팅도 이어진다. 1:1 컨설팅을 희망하는 참석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창업 설명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맺을 경우 전체 개설 비용에서 1200만원을 할인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얌샘김밥은 창업설명회 이후에도 오는 3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 간 서울 코엑스 A&B홀에서 열리는 ‘2018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예비 창업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한편, 얌샘김밥 창업설명회 또는 박람회에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는 얌샘김밥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 상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창업설명회를 신청한 예비 창업주에게는 박람회 초대권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