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가 방풍재킷 ‘제노아 스트레치 재킷’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아이더가 경량성과 활동성이 우수한 방풍재킷 ‘제노아 스트레치 재킷’을 출시했다.

올해 패션 트렌드로 기능성 아웃도어 의류와 일상복을 함께 연출해 다소 투박해보이지만 실용적 기능과 개성을 추구하는 ‘어글리 패션’ 또는 ‘고프코어(Gorpcore)’ 키워드가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더의 ‘제노아 스트레치 재킷’은 가볍고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한 봄철 아웃도어 바람막이 재킷이다. 특히 슬림한 핏에 절개라인을 더해 착용감을 높이고 봄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완성됐다.

강력한 방풍기능과 투습성이 강력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목깃과 허리 옆선·등판 등 신체 부위 별로 통기성이 위해 타공 디테일을 적용했다. 후드 탈부착 제품으로 집업 부분에 자석 포인트를 가미해 후드가 흘러내리는 걱정 없이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한다.

색상은 남성용의 경우 라이트네이비·블랙·다크레드, 여성용은 레드·네이비·라이트베이지 각각 3종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1만원이다.

아이더 상품기획총괄 우진호 부장은 “일교차가 크고 미세먼지가 잦은 봄철 날씨에 몸을 보호하면서 일상에서도 멋스럽게 입기 좋은 바람막이 재킷은 필수”라며 “제노아 재킷은 활동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제품으로 올 봄 '박보검 바람막이'라 불리며 많은 소비자에게 관심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