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이 2018 F/W 뉴욕 패션위크에서 ‘빅 볼드 아이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2018 F/W 뉴욕 패션위크에서 1920년대 룩에서 영감을 받은 ‘빅 볼드 아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투쿨포스쿨은 지난 2016년부터 뉴욕 패션위크 리버틴 쇼의 공식 파트너로 참가 및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지난 12일(현지시간) 공개된 2018 F/W 리버틴쇼의 총괄 메이크업 아티스트 케이티 제인 휴즈는 “그 어느 때 보다 드라마틱한 1920년대 룩에서 영감을 받은 빅 볼드 아이 메이크업은 매트한 피부와 대조되는 또렷하고 과감한 눈매가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 메이크업은 ‘아트클래스’, ‘글램락’, ‘다이노플라츠’ 라인의 제품들로 표현한 벨벳 피부와 짙은 블랙의 강렬한 눈매가 특징이다.

아이 메이크업은 리퀴드 아이라이너와 음영 섀도우, 펜슬 라이너까지 3가지 제품을 하나에 담은 글램락 맥시라이너로 볼드한 눈매를 완성한다. 언더라인의 중앙은 살짝 빈 공간을 남겨 포인트를 줬으며 가장 짙은 블랙 섀도우와 마스카라로 더욱 뚜렷한 눈매를 연출 후, 아이 글리터인 글램락 스트로빙 아이즈를 눈두덩이 전체에 살짝 얹어줬다.

베이스는 잡티 없이 창백한 벨벳 피부를 연출해 아이 메이크업과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립은 두 가지 색상의 글램락 뱀파이어 키스 립스틱을 섞어 발라 와인으로 얼룩진 듯한 느낌을 준다. T존과 입술에는 루스 파우더를 발라 매트하게 마무리했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투쿨포스쿨은 항상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예술실험정신으로 뉴욕 패션위크에서 리버틴과 협업해 독창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물론 적극적인 해외 진출을 통해 K-뷰티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버틴(Libertine)은 독특한 그래픽 프린트와 패치워크가 특징인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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