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가 치킨커틀렛과 버거가 만난 신메뉴 ‘치킨커틀렛버거’를 출시한다.

[한국금융경제 홍종표 기자]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치킨커틀렛과 버거가 만난 ‘치킨커틀렛버거’를 출시한다.

치킨커틀렛버거는 친숙한 맛의 치킨커틀렛을 버거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통가슴살패티에 우스터소스가 어우러졌다.

양상추 대신 아삭한 양배추채를 더해 치킨커틀렛과 샐러드를 함께 곁들여 먹는 듯한 느낌을 살렸다. 가격은 단품 3200원, 세트 5400원이다.

치킨커틀렛버거와 함께 음료 신메뉴 레몬에이드와 레몬티도 선보인다. 레몬 파우더 대신 레몬을 직접 착즙해 만든 시럽을 사용해 과육과 비타민C가 풍부하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치킨커틀렛버거는 치킨커틀렛과 버거 두가지 요리를 접목시킨 메뉴로 기존 인기 메뉴인 싸이버거, 딥치즈버거와 또 다른 맛을 선사한다”며 “맘스터치가 치킨버거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도 합리적 가격에 고품질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