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김정실 기자] 토탈 인테리어 전문 기업 까사미아가 각 제품별 5명씩 선정, 총 15명의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가족들의 건강한 숙면을 챙기는 동시에 봄을 맞아 침실 인테리어를 화사하게 바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했다. 침구세트 하나로 침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도록 까사미아의 베딩 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체험 제품은 화이트 컬러로 깨끗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스무디’ 모달 차렵 침구세트와 그린과 그레이 컬러 매칭으로 내추럴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만드는 ‘플립’ 퀄로필 모달 차렵 침구세트, 모던한 감성이 일품인 스트라이프 패턴 디자인의 ‘데인’ 스트라이프 모달 차렵 침구세트 등 3개 제품이다.

체험단 참여 응모는 까사미아 쇼핑몰에 회원가입 한 뒤, 체험단 모집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SNS, 블로그, 카페에 공유한 다음, 모집 이벤트 게시물 하단에 공유한 URL 링크와 함께 자신의 베스트 제품과 체험단에 참여한 이유를 댓글로 달면 된다.

모집은 오는 3월 8일까지 총 15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4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봄맞이 침구세트 체험단’은 까사미아의 침구세트 제품을 사용한 후 자신의 블로그, 카페, SNS에 제품 사용 후기 및 사진을 헤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이번 체험단 모집은 침구세트 하나로 침실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체험을 통해 보여주고자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까사미아의 차렵 침구 세트는 겉감이 100% ‘렌징 모달(LENZING Modal)’로 제작됐다. 렌징 모달은 친환경 MOC(마이크로모달&이집트면) 소재와 친환경 공정인 에델바이스 기술로 생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