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로라로라(rolarola)가 2018 봄 광고 캠페인 ‘로라 유니온 선라이즈 킹덤(ROLA UNION SUNRISE KINGDOM)’을 공개했다.

‘로라 유니온 선라이즈 킹덤’ 캠페인은 긍정적인 에너지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로라걸 들만의 펀한 일상과 신나는 탐험을 통해 꿈과 희망을 찾아 떠나는 소녀들의 스토리를 그려냈다.

금번 화보를 통해 흥미로운 탐험을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데일리 라인’과 엑티비티한 활동을 엣지있게 만들어 줄 ‘피트니스 라인’, 펀하고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 라인’을 선보인다.

데일리 라인은 올드 패션을 로맨틱한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로 재해석해 걸리시한 감성을 연출했으며, 10대에서 20대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라이트한 체크패턴의 자켓과 스커트, 팝한 컬러의 스웻셔츠·세일러 커프 블라우스, 프릴 카라 디테일의 원피스 등 활기찬 무드의 디자인과 컬러가 주목되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피트니스 라인은 러블리한 컬러콤비의 볼드한 스트라이프 브라탑과 플리츠가 인상적인 랩형식의 레깅스스커트를 비롯해 크롭 티셔츠와 메쉬 배색 테니스 스커트 등 트렌디함과 활동성을 고려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라이프 스타일 라인은 삶의 활력을 더해줄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리본끈이 포인트인 러블리한 베레모, 브랜드 시그니쳐 자수와 뒷부분의 스트라이프 레터링이 포인트인 양말과 지갑·핸드폰 케이스 등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로라로라는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와 롯데 영플라자, 두타몰,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니크한 감성을 선보이고 있다. 로라로라의 2018 봄 ‘로라 유니온 선라이즈 킹덤’ 컬렉션은 로라로라 공식 온라인몰과 무신사, 29cm, W컨셉, 위즈위드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