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주식회사 아들과딸이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8시 3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8차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은 그 동안 CJ오쇼핑을 통해 7차례 방송된 아들과딸북클럽렌탈 홈쇼핑 방송을 완판 기록한 바 있다.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은 총 70여개의 출판사 연합 플랫폼을 구축해 한번에 여러 출판사 책을 1년에 365권(3년동안 총 1095권)의 실물도서와 오감만족 6만7000여개의 디지털 콘텐츠가 내장돼 있는 최신 삼성 갤럭시탭4 10.1” Advanced 아들과딸북클럽탭, 그리고 친환경 북트리 책장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다양한 분야의 교수진이 교육부 기준으로 맞춤 큐레이션 선별한 도서도 포함돼 있으며, 독서관리(Book Mate) 앱을 통해 자녀의 독서 습관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다.

3월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특집으로 방송예정인 CJ오쇼핑 홈쇼핑 방송에서는 방송 중 상담신청을 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아영어동화책 씽씽북컬렉션(SingSing Book Collection) 10권 중 랜덤 2권을 증정한다. 씽씽북컬렉션은 한국헤르만헤세의 문장을 간결하게 이해하고 스토리 문맥 안에서 어휘의 의미와 사용 예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는 도서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tvN을 통해 방영중인 드라마 마더의 주인공인 배우 이보영을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의 전속모델로 계약했다. 지난 2월부터 KBS 김생민의 영수증, 황금빛 내인생, MBC 아침드라마 역류, 뉴스데스크, SBS 생방송 보니 하니, TV 동물농장, EBS 용감한 소방차 레이, 딩동댕 유치원,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등의 광고 편성을 받아 TV CF ON-AIR 중이다. 또한 KB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2018년 하반기 코스닥 상장을 추진 중에 있다.

아들과딸북클럽렌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들과딸북클럽렌탈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