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가 ‘라이트 아웃도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한국금융경제 이은현 기자] 팀버랜드(Timberland)가 ‘라이트 아웃도어 컬렉션 (Light Outdoor collection)’을 출시했다.

아웃도어에서 영감을 받아 활동성과 스타일을 강조한 ‘라이트 아웃도어 컬렉션’은 고기능성 제품에 애슬레틱(Athletic)을 시각적으로 표현해낸 한정판 라인으로 스니커 부츠와 패커블 재킷, 스마트 백팩으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인 플라이롬(Flyroam)은 팀버랜드에서 야심차게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주얼 스니커즈다. LWG(Leather Working Group)에서 실버 등급을 받은 프리미엄 가죽과 패브릭을 혼합해 스타일리쉬한 라스트를 재현했으며, 독창적인 기술력인 에어로코어 에너지 시스템(Aerocore™ energy system)을 탑재한 아웃솔은 초경량 폴리우레탄 폼 소재에 56%를 공기로 채워 고탄력 쿠셔닝을 제공한다.

또한 오소라이트(OrthoLite®) 풋베드 사용으로 편안함을 한층 더하고 통기성까지 잡았다. 블랙과 네이비 등의 기본 컬러뿐만 아니라 레드와 블루 등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도 출시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다른 컬렉션 제품인 ‘마운틴 레이서 패커블 자켓(Mountain Racer packable jacket)’은 강한 내구성과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발수기능, 통기성 등이 특징으로 어떠한 날씨에도 몸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기능성 재킷이다. 지퍼와 소매 끝단의 컬러 배색을 통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을 살렸으며 네이비와 그레이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한 백팩 ‘메다노스 스마트백 (Medanos smartbags)’은 X-PAC™ 4중 레이어 워터프루프 소재에 조이 스마트(Joey Smart™) 기술을 더해 외부 변화에 방해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보호·충전할 수 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 조화에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집탑 스타일과 상단 부분을 롤처럼 말 수 있는 롤탑 스타일 두 가지로 론칭됐다.

한편, 도시라이프를 즐기며 그 안에서 일상을 모험하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러들을 위한 이번 컬렉션은 팀버랜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