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카페잇 제공

[한국금융경제 이아름 기자] (주)이에이티가 운영하는 간편식 카페 ‘카페잇’은 2018년 봄을 앞두고 딸기를 베이스로 한 신메뉴 6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딸기맛과 청량감이 일품인 ‘스트로베리 모히또’, 베스트셀러 ‘스트로베리 라떼’, 딸기와 초콜렛 스무디, 그리고 크림이 만난 ‘스트로베리 쇼콜라스무디’, 생딸기와 달콤한 연유크림이 조화를 이룬 ‘딸기크림샌드’ 외에도 베리조아 요거트, 딸기 크림치즈 샐러드까지 딸기를 이용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카페잇 양선주 제품개발팀장은 “이번 봄 신제품은 딸기를 베이스로 한 제품들로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환절기에 피로 및 춘곤증 예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부미용효과까지 겸비한 딸기를 사용해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카페잇의 콘셉트가 그대로 녹아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생산지 딸기농가와 직접 거래를 통해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가격에 신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고 덧붙였다.

카페잇은 전국에 20여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메뉴 관련 문의는 카페잇 대표번호나 공식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